11월 21일 첫 공개되는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커피프린스를 연출했던 이윤정 PD가 메가폰을 잡고 설현과 임시완 주연의 청춘 힐링 드라마로 여러분이 궁금해하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드라마의 촬영지와 몇부작인지 원작 웹툰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몇부작인가요?드라마가 새로 시작할 때 다들 드라마가 몇부작인지 많이 궁금해하십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12부작으로 제작되었고, 11월 21일(월)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됩니다.

사실 ENA라는 채널이 생소한 편인데 ENA는 올해 스카이 TV가 미디어 지니가 손잡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라는 2022년 최고의 히트작을 만들어내면서 드라마 채널로써도 주가가 올라간 모습입니다.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드라마 촬영지 몇부작 원작 웹툰?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드라마 촬영지 몇부작 원작 웹툰?더군다나 캐스팅된 주연 배우가 설현과 임시완이라니 사람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었는지 드라마 티저 예고가 공개되자마자 3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설현 X 임시완
한국 / 12부작 / 2022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장인물관계도 및 원작 정보 ENA 힐링드라마 / 김설현 X 임시완
동명의 웹툰을 원작(주영현 작)으로 하는 김설현, 임시완 주연의 ENA 신작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가 11월 2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화 방영될 예정이다.


몇부작 정보는 12부작이며, ENA 채널에서 방송되는 첫 월화드라마라고!
줄거리는 챗바퀴 돌아가듯 반복되는 삶 속에서 번아웃을 느끼고 인생 파업을 선언한 '이여름(김설현)'과 물음표 대마왕 사서 '안대범(임시완)'이 펼치는 인생 쉼표 찾기 프로젝트다.

연출을 맡은 이윤정 PD의 대표적인 작품은 커피프린스 1호점과 치즈인더트랩이다.

다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플랫폼은 시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장인물

이여름 역 김설현
인생 현타 제대로 맞은 여름은 자발적인 백수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그렇게 낯선 마을로 떠나 그곳에서 낯선 사람들과 정을 나누게 된다.

안대범 역 임시완
누군가 말을 거는 것만으로도 얼굴이 빨개지는 일명 '사과남'이다. 삶이 물음표로 가득한 도서관 사서로, 남들이 알지 못하는 아픔이 있는 인물.

김봄 역 신은수
학교는 빠져도 도서관엔 출석하는 고등학생

허재훈 역 방재민
봄이를 짝사랑하는 고등학생.

겨울이
여름이와 함께 지내게 될 강아지 강강쥬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인물관계도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하이라이트 예고편

자발적인 백수를 선택한 여름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말로는 수도 없이 퇴사를 외치지만, 막상 사직서를 제츨하기까지에는 많은 용기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기에 여름이의 사연이 더 궁금해진다.


여름은 낯선 마을에서 낯선 사람들과 어울려 지내면서 새로운 삶을 살아보기로 한다.


배낭을 하나 들러맨채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오늘도 살아간다.

대학만 입학하면 새로운 세상이 열릴 줄 알았는데, 사회는 경쟁의 연속이었다.
다른 사람과도 경쟁해야 하지만 어제보다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나 자신과도 경쟁해야 한다.
한번뿐인 인생을 열심히 살아가는 것도 좋지만, 제대로 쉬어본 것이 언제인지 잘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조금은 쉬어가야할 타이밍이 아닐까.


낯선 곳에서 생활하면서 우연히 도서관을 찾은 여름은 사서로 일하고 있는 대범을 만나게 된다.
대범이라는 이름과는 어울리지 않게 수줍음이 많은 성격인 그와 가까워지게 된다.


겨울이라는 강아지와는 어떤 주민과의 다툼 끝에 반려동물로 맞이하게 된 것 같은데,
복실복실 너무 귀엽게 생겼다. 역시 힐링드라마엔 강강쥬가 🐶



지금 예고편만 봤을 뿐인데 영상미 무엇..?
옷을 보니 봄, 여름 쯤 촬영한 것 같은데 여름에 방영됐으면 좀 더 계절감을 느낄 수 있었을 것 같은 아쉬움이 든다.

타인은 지옥이다 완전 재밌게 봐서 그런가 종우가 스쳐지나가는데, 갑자기 서늘한 눈빛으로 바뀌면 재밌겠다.
ㄴ 프로망상러가 또

지역 주민들이 텃세를 부리기도 하지만, 여름이 특유의 긍정에너지로 극복하는 것 같다.
시골은 정이 많은 만큼 그들만의 커뮤니티가 돈독해서 새로운 사람들에게 벽을 치는 경우가 많은데, 과연 여름이가 바랐던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인지!


이거 완전 출근길 내 모습 아니냐 (얼굴 말고요 영혼 없는 눈알이요


시완쿤 빠마 머리 왤케 찰떡이냐묘,,
다시 보기가 시즌에서밖에 안 돼서 아쉽지만 ㅠㅠ 좋은 드라마가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든다 :)
설현














임시완















신은수













